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러한 팁으로 스트레스를 효과적으로 관리

카테고리 없음

by 아리동물원 2020. 6. 14. 06:42

본문


이러한 팁으로 스트레스를 효과적으로 관리



스트레스는 중추신경계에 영향을 미치는 호르몬의 자연스러운 반응이다.


어떤 사람이 어려운 상황에 직면했을 때, 그들은 보통 그들의 삶에서 어떤 종류의 스트레스를 경험하게 될 것이다.


스트레스와 스트레스를 줄이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이 기사를 읽어보십시오.




스스로 건강한 생활방식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라.


이것은 당신의 스트레스 수준을 상당히 낮출 것이다.


당신의 건강에 대한 불확실성은 더 많은 스트레스를 유발할 수 있고, 그러한 예방책을 건너뛰는 것은 미래에 비용만 들 것이다.


그러므로 건강한 신체는 건강한 정신도 의미한다는 것을 명심하라.




스트레스를 받을 때 삶에 행복을 가져다 줄 수 있는 긍정이나 긍정적인 말을 개발하라.


때로는 자기 의심과 불안이 스트레스의 효과를 더욱 악화시킬 수 있으며, 좋은 긍정론이 맞대응하는 것은 이러한 비관적인 생각들이다.


자신이 통제하고 있다는 것, 침착하다는 것, 또는 기분이 나아지도록 도와줄 다른 긍정적인 말을 자신에게 반복하라.




스트레스와 싸우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신체 활동을 하는 것이다.


운동이 기적의 치료법은 아니지만, 규칙적인 운동을 생활습관에 접목하면 생활이 더 나아질 수 있다.


스트레스를 줄이고, 기분을 좋게 하며, 자신의 삶에 대한 책임감을 준다.




스트레스를 받을 때 쓰는 것은 부정적인 에너지의 긍정적인 배출구를 제공할 수 있다.


살면서 스트레스를 가중시키는 상황이 있을 수 있지만, 누구와도 상의할 수 없다.


하지만, 그것들을 적음으로써 여러분은 효과적으로 그것들을 가슴에서 꺼내고 있고, 그것은 여러분의 스트레스 수준을 낮추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이전에 스트레스를 받았던 상황을 어떻게 처리했는지 알고 싶을 때마다 도움이 되는 정보를 사용할 수 있도록 이 모든 정보를 일지에 기록하십시오.




스트레스는 여러 가지 다른 것들로 인해 발생하기 때문에, 여러분의 인생에서 스트레스를 유발하는 것을 식별하는 것이 중요하다.


만약 당신의 스트레스의 근원이 당신의 삶에서 추방될 수 있다면, 당신은 그 선택을 강하게 고려해야 한다.


이렇게 하면 기분이 즉시 좋아지는 것을 알아차릴 수 있을 것이다.




스트레스를 다루는 다양한 생산적이고 건강한 방법들이 이용 가능하다.


예를 들어, 스트레스를 받을 때 보통 너무 많이 먹는다면, 운동을 해보아라.


나쁜 대처 기술 대신 좋은 대처 기술을 사용한다면 훨씬 기분이 좋아질 것이다.




재미있는 사건을 경험하거나 농담을 들으면 언제든지 적어 두어야 한다.


일기를 복습하는 것은 재미있을 것이고, 이런 즐거운 사건들을 문서화하면 마음속에 단단히 고정시킬 것이다.


이것은 인생의 재미난 면을 보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스트레스를 받을 때, 몸의 어떤 부위가 꽉 쥐어져 있는지 주의하라.


일반적인 부위는 치아, 손가락, 어깨 그리고 등 아래를 포함한다.


스트레스로 인해 꽉 잡을 수 있는 부분을 반드시 늘여라.


이것 때문에 긴장이 풀리고 긴장이 줄어든다.




스트레스를 피하기 위해 앉아서 공상에 잠기도록 하라.


당신이 가고 싶은 곳을 선택하도록 당신의 마음을 허락하고 그 곳으로 가게 하라.


당신은 이 기술로 스트레스를 받는 사건들을 훨씬 더 쉽게 헤쳐나갈 수 있다.




늘 바쁘게 움직이는 우리 중에서는 우리가 무엇을 하고 있는지 생각하는 것을 멈추지 않고 너무 빨리 움직이는 경우가 많다.


항상 조금 천천히 숨을 쉬는 것을 기억하라; 이것은 여러분이 모든 것을 원근법으로 볼 수 있게 함으로써 스트레스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하루가 지남에 따라, 서두르는 시간을 제한하도록 노력하라.


이것은 여러분의 불안 수준에 도움이 될 것이다.




원한을 품으면 분노가 쌓이게 되고, 이로 인해 삶에 훨씬 더 많은 스트레스를 받게 된다.


사람들이 잘못한 일에 끊임없이 집착하면 하루하루가 더 짜증나고 불안해진다.




하루 카페인 섭취량을 줄이는 것은 좋은 생각이다.


커피는 아드레날린이나 도파민 같은 호르몬에 영향을 미쳐 과음할 때 스트레스 수준을 높일 수 있다.


녹차를 대안으로 고려하라.


스트레스 수준을 높이는 대신 낮추는 경향이 있다.




스트레스를 줄이는 한가지 중요한 요소는 미리 계획을 세우는 것이다.


연료가 부족할 때는 탱크에 기름을 가득 채워서 비워라.




일단 무엇이 스트레스를 주는지를 이해하면, 여러분은 스트레스를 푸는 것이 더 쉽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이 기사의 몇 가지 팁만 사용해도 스트레스 수준을 최소화할 수 있을 것이다.